[번역] 부모세대 청산대인에게 공인 받다 - 미지와의 뭐시기 by 토마토 마치 (명탐정 코난)

Still not a translation | 2006/07/22 15:47

조금 된 이야기지만 본편에서 쿠로바 토이치 씨가 등장하여 쿠도 부처와 꺄아꺄아 잘 놀고(...) 초등학교 1학년 카이짱이 토이치 씨의 무릎 위에 앉아 발을 동동 구르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청산 대인... OTL), 세상이 다 아는 키드 님의 팬으로서 이 사태는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 없다고 판단하였다. 신짱과 카이짱은 부모세대부터 이미 아는 사이였다! 라는 건 카이신-신카이 동인녀들 사이에선 이미 확정된 거나 마찬가지인 망상이었건만 원작에서 여기까지 해주면 우린 대체 뭐하라는 거냐아아아아아악!!!

하여간 그래서 예전부터 붙들고 질질 끌던 토마토 마치(苫戸マーチ) 님의 사이트 THE GREEN BANANA에서 은근슬쩍 집어온 제 3탄, 「미지와의 뭐시기(未知とのナントカ)」를 드디어 공개하기에 이르렀음. (번역할 게 지금 산처럼 쌓였으므로 워밍업도 하는 차원에서) 오늘도 배 째고 등 따고 장 꺼내 줄넘기하고 이단뛰기도 하고 기왕이면 단체뛰기도 하는 심정임은 변함없다. 짧은 글로 사람 죽이는 이 분의 스킬은 여전히 건재.

문제가 되면 깨끗이 지울 예정. 이런 퀄리티를 퍼 갈 기특한 사람은 없으리라 믿지만 그래도 불상사가 일어나면 쿄고쿠도의 저주가 7대 내내 따라붙을진저. 협박 맞다.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4599
수정/삭제 댓글
디스트로이어 2006/07/22 15:58
......................................................................................................................................................................(꼴까닥 소리를 내며 숨이 넘어감)<--스토킹만 하다가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 튀어나온 어떤 인간의 말로.
수정/삭제
KISARA 2006/07/23 11:28
우옷! 숨 쉬세요!! ;;; 그 천인공노할 에피소드가 단행본에 수록되는 건 직접 보셔야 할 거 아닙니까!
수정/삭제 댓글
쇼코라 2006/07/25 11:50
정말 원작에서 거기까지 하면 동인녀들은 뭐하라고!!!!
...랄까, 어쩌면 아오야마씨, 코난 동인지들을 체크하고 계신건 아닐런지요.
(정말 그렇게 밖엔 생각할 수 없을 만큼 쇼크네요.;;;)
수정/삭제
KISARA 2006/07/27 22:15
이미 예견된 일이었어요 쇼코라 님. 전세계 3천만(뻥)의 카이신/신카이 동인녀들을 "우리더러 원작을 뛰어넘으란 말이냐!" 라는 절망감으로 울부짖게 한 전설의 명대사 "가장 만나고 싶지 않은 연인이라고나 할까요" 에서 시작해, 극장판 8기 '은빛 날개의 마술사'의 아오리 "운명이었던 거야.. 우리들의 만남은" 이라던가 보물찾기 편의 하이바라 여사님의 '다이아몬드 컷 다이아몬드' 발언이라던가 역시 8기 극장판 팜플렛의 작가 인터뷰에서 괴도 키드의 공중보행 편 관련으로 등장한 '키드는 스카이 블루, 신이치는 오션 블루' 라는 무시무시한 발언에 이르기까지, 정.말.로. 카이신이든 신카이든 뭔가 하려면 동인녀에겐 그야말로 산 넘고 산이었는걸요 (메마른 웃음)
하지만 정말 여기까지 저지를 줄이야...!!! OTL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