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모에 앞에 장사 없다 - 사쿠라 by JeGiRal (CC 사쿠라)

Still not a translation | 2007/03/09 12:28

현재 노멀 커플 강화 주간.
지벨 님과 샤오란이 얼마나 귀여운 생물인지 열올려 논한 끝에 결국 삘받고 동해서 존경해 마지아니하옵는 JeGiRal님의 사이트 <JEGiRAL>에서 (이름하고는;) S/X 시리즈 중 <사쿠라(さくら)>를 은근슬쩍 뽑아왔음. 원작 및 애니 결말과는 약간 다르므로 주의하시길. 시리즈의 자세한 사정은 친절하게도 본편 중에 전부 설명되어 있다.
배째고 등딸 각오만 충만한 가운데, 쿄고쿠도의 저주 7대분도 항시 준비되어 있다. 질에 대한 태클은 슬프므로 받지 않음.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4761
수정/삭제 댓글
kybkk 2007/03/11 23:33
생애 최초,최고의 노말 커플링이 ccs의 샤오란x사쿠라였죠.
지금 생가해보면 초등학생들에게 하아하아한 꼴이지만 그때는 나도 비슷한 나이대였으니 상관 없나?(....)
수정/삭제
KISARA 2007/03/21 21:34
kybkk님 / 저도 오피셜 노멀 커플로는 카나메/소스케와 비등비등하게 이 애들을 거의 최고로 칩니다.
초딩에게 하아하아해도 그러려니 여기게 하는 것이 CLAMP의 힘이죠. 무서운 여자들 같으니;
수정/삭제 댓글
흑비야 2007/03/12 08:56
노코루(..) 희대의 카사노바 말씀이시군요;; 초등학생이 어찌나 누님(..)들을 잘 꼬시고 다니던지(...) 제가 처음으로 좋아했던 CLAMP 노말 커플링은 다카무라 스오하고 아가씨였는데 말이죠. 미안 아가씨, 이름을 잊어버렸어( -_)

샤오란 귀엽지요 정말 귀여워요ㅠㅠㅠㅠ 처음에는 애가 너무 쌀쌀맞은 것 같아서 싫어했었는데 보다보니 정말 귀엽더군요. 아니 그러고보니까 연극할 때에 녀석이 무려 잠자는 공주님 역할을 하고 사쿠라가 왕자님 역할을 한 적도 있던 것 같은데(..) 사쿠라가 리드하는 사쿠라X샤오란 커플은 아무래도 원작 공인인가봅니다-_-;;
수정/삭제
KISARA 2007/03/21 21:37
흑비야 님 / 그 아가씨 이름은 나기사입니다. 성은 저도 기억 안 나요 으하하하하; 헌데 (코믹판 기준) 제대로 나온 건 한 번뿐이고 노코루와 스오는 너무나도 바람직한 주종이어서 여자는 눈속임이냐고 분개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샤오란 군은 귀여워요 정말 죽도록 귀엽지요 >_< 옛날에도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나이 먹고 다시 보니까 정말 커다란 누님들이 하아하아하게 생겼습니다. ...그래요 오죽하면 제가 팬픽을 다 써버렸겠습니(후략)
수정/삭제 댓글
meliel 2007/03/16 04:25
너무너무 귀여운 팬픽입니다!!! 샤오란은 평생 꽉 잡혀 사는 겁니다. 사쿠라x샤오란은 너무 귀여워요ㅜ.ㅜ
유망도 1,2,3. 전 츠바사에서 소라타랑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아라시를 봐서 참 기뻤습니다. 저기 유망도에 이쥬인 아키라는 어떠세요? 가업이 좀--;; 그렇지만 문무겸비, 가사 만능에 마눌님 최고 모드니. 그러고 보면 이 유망한 남자 캐릭터들은 하나같이(?) 잡혀사는군요.
수정/삭제
KISARA 2007/03/21 21:44
meliel님 / 정말로 귀엽죠 ^^
아키라요? 뭐 그 녀석도 나름대로 괜찮긴 합니다만 전 임자 있는 남자는 취급 안 하는 주의입니다. 못 먹는 감은 안 건드리는 게 최고거든요. 그럼 샤오란 군과 소라타는 뭐냐 하신다면 그 둘은 첫째 임자의 여부를 떠나 남자로서 지극히 바람직하며 둘째 임자가 있음으로써 더욱 우하하으하하하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노코루는 독신(?)인 게 포인트가 높이 들어갔죠 (웃음)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