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Hail Lord Setsuna F. Seiei.

Banishing from Heaven | 2008/09/29 02:01

28일 선행시사 누출 미리니름 by 리린 님

.....님, 그러니까 결국.
세츠나의 대사는 이하의 딱 두 문장으로 축약할 수 있다 이거 아입니까.

"넌 오늘부터 록온 스트라토스다. 닥치고 따라와."

세, 세, 세, 세이에이사마아아아아아아아아아!!!!!! ;;;

덤 하나. 그래 왜 라일이 그리 멍한 표정이었는지 이제야 좀 알 것 같다. 웬 아랍계 사내 자식이 불쑥 나타나서 앞뒤 정황 다 잘라먹고 다짜고짜 한다는 말이 저거면 당연히 나라도 벙찝니다, 암은요(....)

덤 둘. 이제 세이에이사마께서 할 일은 벙찐 녀석의 뒷덜미를 잡아 지붕 있는 곳으로 끌고 들어가는 것... 쿨럭쿨럭쿨럭쿨럭!!

덤 셋. 자고로 옛날부터 버벅대는 놈은 몸빵으로 녹이는 것이 이 바닥의 진(강제 종료)

덤 넷. 그저 그 얼굴이 죄라고밖에.....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5123
수정/삭제 댓글
리린 2008/09/29 16:00
아 놔 어떻게봐도 님의 두 문장 요약이 딱이에요 orz
정말 상상한 거 그 이상을 보여주는 강인한 세이에이 사마 ㅠㅠㅠㅠㅠㅠㅠㅠ
트로이 목마 의혹 멀리멀리 날려버린 건 좋은데 저러다 삼각목마 열심히 타게되는 거 아닌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야;;;)
그렇죠....... 이름과 얼굴이 죄라능.
이제 라일이가 자기전에 이를 득득 갈면서 '닐 ㅆㅂㄹㅁ'를 중얼거려도 전 그를 이해할겁니다 orz
수정/삭제
KISARA 2008/09/29 17:37
느무 강인하셔서 보는 저희의 몸이 덜덜 떨립지요. 지못미 라일. 하지만 그것이 데스티니 오브 디란디, 애들을 무차별로 후리고 토껴버린 닐 뭐시기 디란디 씨 사진에 5촌짜리 정이나 꽂아야지 별 수 있습니까(....)

랄까, 솔직히 진짜 걱정됩니다. 세이에이사마는 올해로 스물 하나. 체력과 정력이 넘쳐흘러서 주체를 못할 나이시라고요. 게다가 보나마나 뻔한 4년 금욕(....) 게다가 키도 많이 커진 덕에 예전엔 못했던 플레이도 가능(......)

.........라일이 어떡하나요 정말...............
수정/삭제 댓글
meliel 2008/09/30 03:01
미리니름 보고 오오 세이에이 사마 오오를 외치며 <형이라는 인간은 괜히 오지랖 넓게 정 퍼주고, 순정 받고, 라라아 이벤트 클리어하면서 홀랑 튀어버렸으니 동생이라도 잡아드삼>이라고 쫑알거렸습니다;
전에는 라일이 분명 한 성격 할 거라고 굳게 믿고, 그 성격 때문에 상처받을 마이스터즈들 걱정했는데, 세이에이 사마가 너무 강인한 싸나이가 되서 돌아오시는 바람에 오히려 라일 걱정을 하게 되는군요;;;;;;
지못미 라일(...)
수정/삭제
KISARA 2008/10/08 13:02
그것이 데스티니 오브 디란디입니다. 그리고 요즘 돌아가는 꼴 보니 라일이는 세츠나 걸로 시작부터 점지하고 들어가더구만요. 지가 몸 바쳐야죠. 어떡해요. 원작자한테 배 쨀 건가요. (드러누워 버린다)
수정/삭제 댓글
TakeN 2008/10/01 07:12
글자 하나하나에서 강인함이 넘쳐흐릅니다orz
라일은 뭐 제대로 된 문장 하나 완성하기도 전에 이미 끌려가고 있을 거 같구요. 그것도 뭐 세이에이님이 친히 납셔서 데려오겠다는데, 반항이나 할 수 있겠습니까, 닥치고 끌려가야지(...)
게다가 데스티니 오브 디란디;ㅁ;
저렇게 무작정 끌려가보니, 명색 형이라는놈이 비온 뒤 죽순 돋아난 모양마냥 세워놓은 플러그밭이 기다리고 있다는 거잖아요orz 지못미 라일orz

어디선가 본 떡밥(인지 루머인지)에 라일이 "록온 스트라토스, 솔레스탈 비잉의 건담 마이스터다."라는 대사 할 때 엄청 짜식은 표정이었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저렇게 닥치고 끌려와서 낙점 된 거면 그럴 수 밖에 없겠다 싶기도 하구요(...)
...........진심으로 지못미 라일이구요(....)
수정/삭제
KISARA 2008/10/08 13:03
저것만으로도 떡실신 감이었는데 지금 오피셜이 계속해서 치명타를 날려대고 있다능... 정말 죽겠다능... (어이구 삭신이야)

전 이제 지못미 소리도 안 나옵니다. 원작이 북 치고 장구치고 풍악 울려가며 라일 디란디는 세츠나 F. 세이에이 거라고 떠들어대는데 라일 지가 어쩔 거예요, 닥치고 그 노선 가야지(....)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