もう総攻めでいいんじゃねえ?

너희가 막말을 아느냐 | 2009/12/17 13:31


오예 찔렀어요 찌르고 말았어요 날 버리고 튄 니놈 무사할 줄 알았더냐

신역 베니자쿠라편의 새 PV가 떴다는 소식을 듣고 눈썹이 휘날리게 뛰어갔다왔다. 워, 워너브라더스!? 무려 워너브라더스!!!?
안 그래도 속속들이 미친 제작진인 만큼 여러모로 미친 퀄리티가 예고되는 가운데 진선조야 뭐 당연하다 치더라도 심지어 카무이까지 게스트로 출연하고 빌어먹게도 이쁜 신짱이 뜬금없이 긴상의 배때지를 무자비하게 쑤시는지라 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치정 싸움!!! 하며 북북춤을 추어버린 내게 죄는 없다. 죄는 심심하면 신짱을 긴상의 옛 여자(...) 취급하는 애니 제작진에게 물으며 하늘 아래 한 점 부끄럼없이 떳떳한 자만 내게 짱돌을 던지......쿠헉!!!!!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5302
수정/삭제 댓글
박로또 2009/12/17 20:17
홍앵편에 진선조가 코빼기도 안 비친 게 그나마 구원의 동아줄이었는데...
이제 긴상 큰일났군요. 전처와 현애인이 만나면 나올 스토리라곤 머리끄댕이를 잡아흔드는 치정극밖에 없지 않습니까;;
수정/삭제 댓글
유안 2009/12/18 23:23
고백하자면 신스케 눈 잃는 장면에서 환호했습니다. 제작진! 뭘 좀 아는구나!! 하고 말이죠. 동인 필터 끼우고 보면 이건 뭐 치정극도 이런 치정극이 없지요. 이래도 되는 겁니까 제작진. 제작진이 치정극에 부채질을 하고 있어요.

동인 필터를 제하고 보더라고 긴상은 부장에게 꿈이 많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아직 무너지기 전의 과거의 친구들, 자신들이랑 비슷한 데가 많으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DVD 표지에 나왔던 신스케와 부장 조합의 화학작용 꽤 괜찮더군요. 미치지 않았던 시절의 나와 앞으로 미쳐버릴 나의 만남이라니 좋지 않습니까!
수정/삭제 댓글
H모 2009/12/31 04:43
참 키사라님 아세요. 이 때 신짱이 들고 있던 칼이 평소의 자기 칼이 아니라 즈라 할이래요. 그렇대요... (다카츠라를 외치며 엎어진다)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