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신스케★마기카(……) 이미지 삽화. (자랑 포스팅입니다 핫핫핫)

너희가 막말을 아느냐 | 2011/04/05 12:37

3Z는 갈수록 황망하고 은혼 아니메파라파라시어터의 파노라마 포스터는 사악하기 짝이 없으며 이놈들이 총독 예쁜 건 알아서 새 오프닝은 저따구로 만들어놓았고 본편도 저따구고 엔딩도 저따위며 돈독 오른 새끼들이 힘없는 팬들의 주머니를 득득 긁어내는데 맛이 쳐들린 요즘입니다. 은혼 베스트 앨범 2는 또 뭣이며 기간한정특별생산판은 무슨 염병할 에디션이냐 이 샤발놈의 싯키들아. 이 찢어지게 아픈 마음을 달래야겠으니 확 자랑 포스팅이나 하겠슴다. 천사이며 여신이며 건담이고 엘리자베스이신 사예 님이 제공해주신 쩔어주는 <마녀>를 보시면서 부러워하십쇼 오호호호홋.


이... 이거슨 좋은 등짝 마녀다 (스읍)
(왜 이놈 시키는 이런 게 입고 태어난 듯이 어울리며 위화감은 어디로 출장갔는지 신경 써선 안 됩니다)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5399
수정/삭제 댓글
S모 2011/04/06 14:12
어디서나 걸어다니는 인간폭탄 2인조의 공동 소실(...)에서 벗어나지 못하는게 바로 부장 쿠올리티로군요. 신짱 전신 그리프시드 너무 잘 어울려서 할 말이... 덕분에 흑화도 못하게 된 부장에게 잠시 묵념...도 필요없군요'ㅅ'-3 다 지가 자초한 팔자니...(쯔쯔쯔)
수정/삭제
KISARA 2011/04/19 10:46
후후후후 아름다운 삽화를 감사드립니다. 뭐 부장 팔자야 항상 그렇죠 뭐 (담배 훅) 더구나 그놈 팔자는 십에 십 지가 자초하는 거고, 걍 우리는 함정에 빠진 놈 등짝이나 밟아서 더 깊숙이 쳐넣으면 되는 것입니다.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