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치유계라면 이게 최고지 - BODY-CATION by JeGiRal (CC 사쿠라)

Still not a translation | 2011/09/09 11:16

내가 주기적으로 and 발작적으로 앓는 병이라면 ①키드 님 모에모에 ②황금성투사 하냥하냥 ③Hip, hip, hooray for Monty Python!! 인데 슬슬 네 번째를 추가해야 할 때가 되었지 싶다. ④사쿠라짱 샤오란 군 이리 오련 누나/언니가 예뻐해줄게 하아하아 (......)

우연한 기회에 니코동의 어느 변태가 잘도 모아 올린 리 샤오란 완숙 토마토 시리즈(....)를 보다 내가 코피 뿜고 죽는 줄 알았다. 아놔 샤오란 이놈아 너는 왜 이렇게 귀여운 한 마리 햄스터 같은 생물인 것이냐 그렇게 사쿠라가 좋니? 그렇게 사쿠라가 좋아? ㅠㅠ
덤으로 이 커플은 왜 CLAMP의 창조물 주제에 CC 사쿠라에서도 츠바사에서도 한없이 예쁘고 사랑스럽고 호냥호냥하며 보고만 있어도 치유 포인트가 백만 단위로 쌓이는지 누가 나한테 설명해주면 아주 고맙겠습니다. 정말 결점이라고는 눈씻고도 찾아볼 수 없는 환타스틱한 조합이지만 유일한 흠결 하나는 츠바사에서 사악한 창조주 오오카와 뇬에게 기약없는 커플 브레이킹을 당했다는 것인가. 이런 제기랄 OTL
CC 사쿠라의 퍼펙트 러블리 해피엔딩이 그리 불만이었는지 차원이 다르다는 핑계로 애들 데려가서 죽어라 굴리고 커플 브레이킹까지 해쳐먹은 나나세 이년을 곤장으로 매우 쳐야 하거니와 그나마 CC 사쿠라의 원조들에겐 손대지 않아주어서 고마워해야 하나요. 할 성 싶으냐! b-_-d 니코니코의 코멘테이터들이 후일담 좀 내놔봐라 방방 뛰는 걸 킬킬대며 보다가 문득 깨달은 사실인데 우리는 '그 이후'의 사쿠라/샤오란 커플이 어떻게 됐는지 전혀 모르지 말입니다아...? ;;; 12권 마지막 여섯 페이진가 남겨놓고서야 겨우 아놔 우리 쌍방통행이었네 깨달은 귀축같은 코믹스판이고 70화나 끈 주제에 사쿠라의 고백은 극장판 엔딩으로 냅다 미뤄버린 빌어먹을 애니판이고 할 거 없이 마음과 마음이 통해서 이제부터 이챠논실 러브러브하는 광경 따위는 보여준 적이 없어라. 한 마디로 애니고 코믹스고 그 애들의 사랑이 완성된 순간에 가차없이 얘기가 끝나버린 셈이다(.....)
뭐 그야 사쿠라가 키노모토 사쿠라 님이신 이상 잘 먹고 잘 살지 않았을 리는 없지만 (요즘 CLAMP가 하는 꼬라지를 보면 촘 장담을 못하겠으나 아냐아냐 絶対だいじょうぶ絶対だいじょうぶだって) 팬 마음이 어디 그러냔 말이죠 기왕이면 손 잡고 우후후아하하 논실난실한다던가 더 욕심 내자면 초딩과 유딩 약속이 평생을 가는 CLAMP의 미러클 월드답게 결혼해서 아들딸 낳고 꺄하하우후후하는 광경까지... 어험어험. 아무튼 그림체가 변해서 최근까지 미처 못 깨달았는데 츠바사의 사쿠라/샤오란은 추정 연령 14세(....) 즉 카캡사 코믹스가 종료된 시점 바로 직후의 나입니다. 고로 카캡사 이후를 보는 기분으로 츠바사를 본 사람들이 많았을 거라는 데 과감하게 한 표 던진다. 나도 그랬거든요오!? 사쿠라가 샤오란 잡아먹을 기세로 달려드는 거 보고 좋아 죽는 줄 알았거드은!!?
헌데 이차원 핑계로 애들을 굴려먹을대로 굴려먹고 한쪽은 얄짤없이 소멸에 한쪽은 커플 브레이킹이라고라....? 아놔 나나세 이년이 진짜.....?

하여간 그래서 오늘도 나의 정신적 평화를 위해 냅다 업어왔다 존경하옵는 JeGiRal님(사이트명 JEGiRAL)의 - 사쿠라가 끝없이 샤오란을 휘두르거나 놀려먹거나 세쿠하라;하는 - S/X 시리즈 중 한 편인 BODY-CATION. 지난 번에 올린 게 벌써 4년 전이지만 신경 쓰지 않습니다. 배째서 등따서 줄넘기하다 2단 뛰기 할 각오는 서 있다. 다 덤벼라!!
질에 대해 태클 거시면 슬픕니다. 케로짱의 어설픈 경상도 걍 사투리는 그러려니 해주십쇼. 나는 유리심장의 도에스인 서울 촌년이라고요.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5419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