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SIDE B-08. 먹다 (CC 사쿠라) (...)

무한번뇌의 소용돌이 | 2007/03/16 18:27

노멀 커플 강화 주간 폭진 중.

거기 할 말 많아보이시는 분들, 제발 좀 가만히 계셔주십시오.
나도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단 말이지. 아니 설마 블로그 개설하고 2년만에 처음으로 쓰는 노멀 팬픽이 CC 사쿠라일 줄은...!!!! orz
(아닛 1년 반 전부터 깔짝이던 카나메/소스케는 어떡하고 외도부터 하는 거냣!?)
몰라. 팬질 삽질도 불탈 때 아니면 못한대더라. 그냥 배짼다 째.

일본과 한국과 전세계를 통틀어서 탈탈 털어도 예서밖엔 구경 못할 매우 레어한 물건이므로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이는 분은 열어보시라.
그러나 그 이후의 결과는 책임 한 개도 못 짐.

Alert! 다음 사항 중 단 한 가지라도 받아들일 수 없는 분은 냉큼 백워드를!

* 샤오란/사쿠라 아닙니다. 사쿠라/샤오란입니다. 세상이 다섯 번 뒤집혀도 이 구도는 바뀌지 않습니다.
* 사쿠라가 어그렛시-브합니다. 토모에다의 대마왕 키노모토 사쿠라의 대모 심의중(審議中) 님의 영향을 절대적으로 받고 있으므로, 귀엽고 사랑스럽고 청초한 소녀 사쿠라짱을 기대하시는 분은 열 생각은 아예 하들들들 마십시오.
* 토모요는 원래부터 그랬습니다.
* 직접적인 묘사는 물.론. 없지만 상황은 상당히 위험합니다.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4766
수정/삭제 댓글
SENCHI 2007/03/16 23:33
원래부터 그러셨던 다이도우지님에게 투썸즈업 bbbbbㅠㅠddddd
절대로 괜찮아가 저렇게 무서운 말이었군요;ㅅ;!! 아아 오랫만에 한참 웃다 지쳐버렸습니다 헉헉헉. 이건 일용할 밤참(v) 정도가 아니라 가뭄의 단비수준의 기쁨이군요 ;ㅂ; 사쿠라가 앞이고 위라는 것을 마음속 깊은곳에서부터 지지하며, 그 어린 나이에 아득바득 머나먼 일본까지 와서 영혼뿐만 아니라 이제 몸까지 낚여버린 리군에게 묵념하겠습니다. 깔깔깔, 샤오란군은 ...행복하겠죠?
(안녕하세요 키사라님 ;ㅁ; 흥분해서 인사도 없이 하악거렸습니다 ㄱ-!!;;)
수정/삭제
KISARA 2007/03/21 21:46
SENCHI님 / 어서 오십시오. 모에 따라 마음 따라 그냥 되는 대로 갈겨쓴 글을 마음에 들어해주셔서 기쁩니다 우하하하하핫... 쿨럭!! 샤오란 군이야 뭐 행복하겠죠 지가 좋아서 지 발로 인생 말아먹은 앤데(외면)
절대로 괜찮아, 는 아주 무서운 말입니다. 덜덜덜부들부들.
수정/삭제 댓글
흑비야 2007/03/17 08:56
으하하하하하 사랑스러워요 저 둘 정말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 그런데......토모요씨......(침묵)
당신은 적으로 돌리면 안되겠구나(..)

아 정말 샤오란 군 너무 귀엽습니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흑흑 저렇게 꽉 잡혀살다니 참 불쌍하기도 하면서도 입이 귀까지 찢어지는 이 심정을 뭐라해야할지(..)
수정/삭제
KISARA 2007/03/21 21:47
흑비야 님 / 토모요를 적으로 돌리느니 젓가락 한 짝 들고 십만 군대와 맞서라는 선진들의 격언이 있었죠 (없어 임마)
저 샤오란 군은 주변머리 없는 남자에 대한 저의 로망을 저언부 쏟아부은 결과입니다.
아 그렇게 좋은 말 해주시면 안 그래도 지금 사쿠라/샤오란 네타가 좔좔 넘쳐흘러서 허걱하고 있는데 또 테러할지 모릅니다! 자중하세욧!! <-...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