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끼리끼리 노는 법 - 작전회의 by 히노에

불타는 전국의 밤 | 2007/03/21 13:27

잠시 전국에 소홀했던 걸 반성하는 겸사겸사 전부터 내심 번역하고 싶어 죽을 지경이었던 히노에(火兄) 님(사이트명 아비전국あびせんごく)의 <작전회의(軍評定)>에 결국 손을 대고 말았다. 으하하하하하!!! (....)

들어가기 전에 예비 지식을 잠시 깔자면, 이 단편은 아는 사람은 알 비스코의 아케이드 슈팅 게임 VASARA(婆裟羅) 1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BASARA 아니다, VASARA다. 쉽게 말하자면 이런 데선 곧 죽어도 안 빠지는 사나다 유키무라(대략 난감한 쇼킹 핑크의 머리와 멀끔한 면상을 지닌 스물 여덟의 총각), 사이카 마고이치(우리가 아는 마고이치의 손녀란 설정의 열 다섯 먹은 이쁘장한 여자애), 시마 사콘(쉰 다섯의 듬직한 중년...인데 목소리는 하야미 쇼[꽤액]) 중 하나를 골라 전차를 몰고 진정한 평화;를 세운다는 명분으로 에도와 도쿠가와 진영을 깨부수는, 나름 너구리 할아부지 팬인 S로서는 심하게 열받는 게임이지만 실 적측이 더 유쾌하고 재밌으니까 냅두도록 하자.
전체적으로 등장인물의 평균 연령이 경악스럽게 높은 점도 오지콤 입장에선 꽤 포인트임. 후후후후.

참고로 말하자면 비스코 도노는 스물 여덟(우효~좋은 나이♡)의 VASARA 제일 가는 고져스한 미인이다. 하아하아(...)

늘 그렇듯 배째고 등딸 각오는 되어 있음. 번역 질을 문제삼으면 밉습니다.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4770
수정/삭제 댓글
Taken 2007/03/21 23:52
'고의가 듬뿍 실린 도발적인 미소로' ......아이고 도노....!!!!!!!
도노는 어느게임을 가나 어느 소설을 가나 그 고져스한 아름다움은 잃지않으신 모양이네요. 그래야 오슈필두, 다테 마사무네지요!! 게다가 리듬과 기세가 전부를 결정짓는 다테군의 우두머리답게 '도쿠가와 핑크'에 순식간에 적응해 버린 그 순발력이라니, 다테의 이름이 아깝지않아요!


그리고 호기심을 이기지 못해 찾아봐버렸습니다, VASARA. 검색하자마자 떠억 등장한 사나다의 핑크색 포니테일......................................사스케는 뭐하는 걸까요, 저걸 뜯어말리지 않고(엎드려 오열한다)
수정/삭제
KISARA 2007/03/26 20:17
그러길래 쇼킹 핑크라고 애초에 경고해 드렸잖아요;;; 경고를 무시하시면 피를 보십니다?

그럼요, 도노는 어따 두어도 미인이십니다. 천하인도 미인이고 무쌍도 미인이고 VASARA도 미인이고 NHK도 미인이고 전국 란스에서는 제일로 싸나이시고 기타 등등등등(후략)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