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Girl, Fly!

보거나 혹은 죽거나 | 2007/03/24 13:03


여왕님이라고 부르게 해주십시오 언니 (넙죽)

비록 이 태터는 미디어와 담쌓고 살기로 맹세하였으나 오늘 그 맹세를 깨뜨리겠다. 나만 보고 죽을까 보냐.
오늘부터 김연아 선수 팬 대열에 합류하겠습니다. 그래봤자 불량 팬이겠지만 응원할게요 언니 T.T 올해 들어서 계속 아팠다던데 도대체 어떻게 저런 쇼트를 출 수 있는 겁니까. 오늘이 프리라고 했던가요. 어제처럼 날아올라 주세요 T.T
([삐-]살 연하라는 건 결코 신경쓰지 않는 센스)

그나저나 대체 이거 만든 사람은 어느 구석의 뉘기신게요. 이 간지 작살의 편집이라니. 몽타주만으로 사람의 가슴을 찡하게 하는 이 무서운 힘이라니. 누구냐 당장 나와라. 뽀뽀해 버리겠어!! 부비부비하고 사랑해 줄 테다!!!

최초 출처는 여우비 님의 블로그 SIESTA. 아아 나 죽겠다 T.T

덤. 당장 듀오 오리엔탱고의 앨범 사러 가겠음. 크흑.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4772
수정/삭제 댓글
Hylls 2007/03/24 18:51
2005년 특별판을 샀는데 아주 좋다! -ㅁ-
2006년 라이브판에도 바이올린을 위한 탱고가 들어있으니 이쪽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만, 이건 버전 다른 편곡도 들어있어. 현재 무한 리플레이 중.

아아 언니 멋져요 ;ㅁ; (...역시 삐-살 연하는 신경쓰지 않아주는 센스)
수정/삭제
KISARA 2007/03/26 20:16
연아 언니 3위 축하!!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_<

나도 즉각 주문했수다. 우하하하하하. 모르는 사이에 좋은 DVD가 줄줄이 미친듯한 폭탄세일 중이길래 덤으로 것도 좀 질러주고 말이지. 시대는 정품이야, 응.
아무튼 좋은 구경하고 좋은 음악 듣고 일석이조. 앞으로도 기쁨을 공유하세 허니.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