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벨 님 지벨 님. (부제 : 죄송해요 혼자 죽기 싫더이다)

너희가 막말을 아느냐 | 2007/12/17 08:48

1. 미쯔바 씨의 성우가 시마모토 스미라는 소문이 있는데 어찌 생각하시나요.

시마모토 스미가 누구였더라? 고 잠시 헛갈릴 분들을 위해 괜시리 부연 설명을 하자면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의 클라리스 드 칼리오스트로(...),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의 나우시카(...), <메종일각>의 오토나시 교코(...), <유희왕>의 이시즈 이슈타르(...), <명탐정 코난>의 쿠도 유키코 상(이크;)이자 <자이언트 로보>의 긴레이 상(허걱!!). 어, 어머니 사람 살려요 OTL

이건 대체 무슨 로망입니까 뭘 생각하는 겁니까 감독! 은혼 끝나고 두고 보려 했는데 역시 안 되겠다 굴다리 밑으로 쌔빠지게 튀어와라 감독! 물푸레나무 몽둥이로 죽지 않을 만큼만 찜질해주마 감독!

2. DVD 6권의 표지가 긴즈라라는 것은 익히 알고 계실 터, 7권이 그으으으을쎄, 다카히지랩니다요...!!!

지금 현해탄 건너의 왜녀들이 발칵 뒤집혔어요. 거품 물고 경련 일으키며 죽어가는 목격자들의 현장 증언에 의하면 한 발만 삐끗해도 영락없이 AV 될 위험천만한 구도;라는데 뭡니까 이거, 긴상의 元カノ VS 今カノ!? (야)
곤히지보다 오키히지보다 세상에 원작에선 얼굴 한 번 마주친 적 없는 신짱+부장이 먼저 오다니 스태프 이놈들이 동인 사이트만 하루에 백 개 돌고 있지 않은가 강력히 의심하였으나 긴신(新) 직후에 바로 야마히지였고(地味s), 긴즈라 다음이 다카히지(지명수배범s)인 걸로 보아 앞으로 께에에에에-_-속 긴상과 부장의 외도 대결이 이어질 듯한 부우우우울길한 예감이 들건만 쯧코미는커녕 뒤를 따라갈 기력마저 잃었습니다. 쿨럭쿨럭.
그런 의미에서 8권은 긴카구 9권은 오키히지(아들내미 딸내미)라는데 주저없이 한 표.

이놈들 대체 어디까지 가려고 이러는진, 저 하늘의 절대자만이 아시겠지요. 아아 아멘.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4977
수정/삭제 댓글
ymir 2007/12/17 14:56
스미 언니 강림이십니까......(.....) 슈라토의 여신님도 있어요...(....)
21권 신간은 구하셨나요 ;ㅅ;
수정/삭제
KISARA 2007/12/21 12:01
스미 언니가 아주 제대로 작렬하셨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잘 보셨는지요 orz

...실은 21권 신간보다 코앞에 닥친 코미케 대비가 더 급합... (빠악!)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