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휠스짱 응원 프로젝트 - 4가지 약속 by 토마토 마치 (명탐정 코난)

Still not a translation | 2008/09/19 14:49



"Next Conan's Hint!"
"백(白)과 흑(黑)!"


이놈들아 나를 그냥 죽여라아아아아아아아..... OTL

내가 주기적으로 격렬하게 도지는 열병이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줸장황금성투사들은왜이놈도저놈도다사랑스러운거냐췟췟췟'(...)이고 또 하나는 '닥치고 경배하라 ALL HAIL KID THE PHANTOM THEIF 오오 키드 님 오오'(...). 순간이동 편 스페셜 방영 예고 두 컷에 - 아직 한 달이나 남았건만? - 그나마 붙었던 정줄이 휘딱 날아가 극장판 8기 '은빛 날개의 마술사(銀翼の奇術師)' 를 불문곡직하고 복습하였다. 왜 하필 8기냐고? 그야 뻔하잖아요. 어차피 난 쉬운 여자라구! Damn it!
거기 L모 님도 기회 되시면 한 번 보심이 어떠하올런지. 키드 님이 무려 믹신 목소리의 총각으로 변장하고 등장하시어 온갖 키자한 세리프는 다 읊으시는데 오오 그 톤이 딱 록횽이라능(....) 인간 마음이 참으로 간사한지라 몇 년 전에는 우워어어어어 캇짱의 목소리를! 모어! 모어! 아이 원트 모어!! (...) 를 짐승처럼 울부짖었으나 지금은 키 키드 님 기왕 껍데기를 쓰신 것 믹신 보이스로 조금만 더 말씀해주시면 안될까나요오오오오오...? 이러고 있다. 그래봤자 나는 성우 소트에서 단독 1위 토모 군 다음이 캇짱이었지. <-

그리하여 오랜만에 함께 키드 님에 대한 10년 사랑을 불태운 휠스냥이 몇 년간 방치한 매직 카이토 코너의 애니감상란을 1주일 내로 채우겠다 맹세하였나니 나는 고생을 함께 하고 휠스냥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그간 묵히고 쌓아온 카이신카이의 여신님 토마토 마치(苫戸マーチ, 사이트명 THE GREEN BANANA) 님의 단편을 하루에 하나씩 방출하는 웅대한 프로젝트(엉?)를 개시하였던 것이니 즐감하시게 친구.
언제나 그렇듯이 문제가 생기면 확 지웁니다. 그리고 질 믿으시면 울 겁니다.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5118
수정/삭제 댓글
Hylls 2008/09/26 13:01
그대의 안배에 경배하며 눈물로 빌겠소. ...감기몸살로 뻗어있었던 것에 동정표 구하면 안될까.
제, 제길, 주말까진 업로드하리라!!! >;ㅍ)>
수정/삭제
KISARA 2008/09/27 21:53
나 역시 일에 치여 하루에 하나씩 방출 못했으므로 쌤쌤이라. 주말까지 업로드만 하여라. 기를 쓰고 대량방출에 도전하겠다. 토호호호호.

아아 키드 님 ㅠ.ㅠ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