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방출.

Banishing from Heaven | 2008/10/15 22:43

그런 생각을 한다.
너는 건담이다, 넌 할 수 있어. 온전히 긍정함으로써 세츠나 F. 세이에이를 완성시킨 사람은 록온 스트라토스였다.

그렇다면, 네가 틀렸어, 그 길이 아니야, 아직도 모르는 거냐, CB야말로 세계의 왜곡이다.
─세츠나 F. 세이에이에게 사형 선고를 내릴 사람도 록온 스트라토스이리라고.

....................그만하자 OTL

크리티컬 히트를 맞은 김에 정신을 치유한답시고 그간 창고에 처박아 묵혀놨던 주제가(...)들을 대량 방출합니다. 가사는 물론 운문의 소양이 전혀 없는 인간의 발번역 + 의역 난무인 관계로 절대 믿지 마시길. 믿으면 울 겁니다. 오류 지적은 대환영. 하지만 태클은 정중히 사절. 난 유리심장이라구요. (그럼 처음부터 하지 마;)

















덤. 어....? 오히려 상처에다 소금 뿌린 기분이 드는데 어째서죠...? (식은땀)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5133
수정/삭제 댓글
리린 2008/10/16 20:26
Timeless Sleep이 특히 사악하게 들리는군요(.....)
B'z와 GLAY는 간만에 보니 반갑구요.(가사외면)
현재 99렙에 경험치 22%이신 셋사마는 그자체로 가히 필드보스급. 아무리 필살기 한 방을 가진 록투라 해도 솔플은 힘들것 같구요, 사지 총각과 파티플이 유력하지 않을라나요. 그래야 히메사마가 주워다 역사도 만들어보고.....(그만해)
수정/삭제
KISARA 2008/10/21 09:08
가사를 외면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우리 앞에 펼쳐진 현시창입니다! 현실에서 눈을 돌리면 안... 쿨럭쿨럭;;

하하하하 쿠로미즈가 어떤 놈들인데 필살기 한 방만 먹이고 만족하겠습니까. 사지 총각이나 히메사마 동원해서 데미지를 차근차근 쌓아가다 록투의 최종필살기 한 방으로 낙타의 등을 부러뜨려 버릴 게 틀림없어요. 그래요 테러리스트 주제에 무슨 꿈과 희망... 포기하면 편합니다. 암은요.
수정/삭제 댓글
TakeN 2008/10/17 00:20
...........저..........아침마다 모닝콜 벨소리가 Way of Difference................ㅇ<-<

책임 져주세요ㅠㅠ 저 인제 아침마다 어떤 얼굴로 깨어나야 하는거죠orz
수정/삭제
KISARA 2008/10/21 09:09
쓰읍... 하필 그 곡을 모닝벨로 쓰고 계시는 TakeN님이 나쁘신 거예요. 좋은 음악을 함께 누리고자 하였을 뿐인 저는 책임 없어요. 암은요(...)

어떻게 하시긴 뭘 어떻게 하십니까. 아침마다 울며 깨어나시면 되는 것....커헉쿨럭!!!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