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신스케★마기카(……) 이미지 삽화 2탄. (물론 자랑 맞습니다)

너희가 막말을 아느냐 | 2011/04/14 22:54

오 고 말 았 다 빌 어 먹 을

뭐가 왔는지는, 뻔하잖습니까 왜 이러세요 아마추어같이. 정신적 공황 상태가 극도에 달해 내일도 앞날도 코앞도 보이지 않습니다 오오 어머니 여긴 대체 어디며 지난 여름에 계곡에 떨어뜨린 내 정줄은 어찌 되었나요. 소라치 앤드 오오사키 이 새끼들은 당최 준 오피셜에서 무슨 개같은 짓거리를 대놓고 저지르는 것인가 내가 보는 이게 정말 한 개 동인지가 아니란 말인가 아 시발 머리가 지끈지끈 쑤시기 시작한다;;
그러므로 이 황망한 마음을 달래고자 Defective Machine의 rantang님께서 황공하옵게도 약탈과 게재를 허용해 주신 신스케 마기카의 이미지 삽화를 쩔꺼덕 바르는 것은 필연이라 하겠습니다. 자아 쩔어주게 화사하고 눈부시게 고운 그림을 보시며 오늘의 피로를 달래십쇼. 그리고 저를 부러워하십쇼 으하하하하하하하하. 다만 그림의 원저작자께서 포스팅을 하면 다시는 Under the Violet Moon을 찾지 않겠노라 위협하셨으므로 그 분의 분노를 가라앉히고자, 아울러 보시는 분들의 마음의 준비와 사회적 체면을 위해 마음 깊이 아쉽지만 한 번 접습니다. 뒤를 살피신 후 무자비하게 눌러주십시오.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5401
수정/삭제 댓글
2011/04/16 23:57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수정/삭제
KISARA 2011/04/19 10:48
어서 오세요 란 님. 아름다운 그림에 오늘도 열심히 치유받고 있습니다. 번외편 마법소녀 히지카타☆마지카(...)는 아마 사악하게도 8월 은혼 온리의 회지에 수록될 것 같으니 예약을 애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핫핫핫! 절대로 매출을 올리기 위한 악마의 획책은 아닙니다. 암은요.

예쁜 것들은 그저 굴려야 제맛이고요, 특히 마요라는 덱데굴 굴리라고 소라치가 던져준 더치와이프지 말입니다. 하지 않으면 그건 부장의 캐릭터에 대한 모독이에요 (진지)
수정/삭제
2011/04/19 21:55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