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오서견문 출처 손책전 해설, Part 6 (Written by 손포코)

삼국남자킬러연의 | 2006/09/01 18:49

우연히 주워 온 대만인지 중국인지의 인기 가수 린 쥔지에(林俊杰)의 <조조(曹操)>만 죽어라고 반복 재생하고 있습니다 S입니다. (노래는 끝내주게 좋음. 가사는 별로 알고 싶지 않지만)
역시 대만 가수 - 예명이 음악소패왕TANK라나 어쨌다나; - 중에 <삼국련(三國戀)>이란 걸 불러대는 친구도 있음. 하여간 중국놈들 삼국지 울궈먹는 근성은 알아줘야 돼.
하여간 항례의 손책전 해설 번역 나갑니다. 얼렁뚱땅 벌써 14장. 배째요! 등따요! 장 꺼내서 줄넘기해!!
무단으로 가져가실 분, 물론 없죠? (쿄고쿠도의 저주 7대분을 사랑하신다면야 얼마든지!)

그리고 시엘레이스 님, 1만 히트 리퀘 안 하십니까- (안 하시면... 뭐... 저야... 좋죠?)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4628
수정/삭제 댓글
Cab" 2006/09/02 20:10
군대도 팍삭 줄었는 데다 주유도 없고 하니 할 맛 안 나는 참에 농땡이나 부리련다-양동작전 하는 척 하고 나는 좀 놀아야지~ 하는 검은 오라가 행간에서 팍팍 느껴집...(쿨럭) 군사를 반으로 쪼개도 주치가 이겨줄 거라는 신뢰가 전제된 농땡이였다는 점에서 이 사람은 킹 오브 남자킬러의 지위에 오를 자격이 충분하네요. 남자는 자신을 알아주는 사람에게 한 없는 모에를 느끼는 법! 역시나라고 할까요...(웃음)
수정/삭제
KISARA 2006/09/05 15:51
제대로 보셨습니다. 바로 그것이어요 >_< 오로지 레벨 10 무기를 획득하기 위해 주유가 패퇴할 때까지 손톱 갈며 "오오~공근 녀석, 꽤 버티잖아~" 하고 있던 사람이 주유 좀 없다고 바닥까지 침몰할라고요! (어디의 팬픽이냐 그건; 그보다 넌 정말 유책이냐!?)
이 사람 하는 짓에 행적을 보면 진짜 가관도 그런 가관이 없습니다. 뭐 삼국시대가 좀 심하게 남자 킬러들이 횡행하던 시기이긴 했으니 시대가 불렀다고나 할까요 (웃음) 하지만 진짜 엠퍼러 오브 남자 킬러의 칭호는 역시 유현덕... 쿨럭.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