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재록] 아라비아의 스트라토스, Chapter 2 (2013-05-13 수정)

Banishing from Heaven | 2013/05/13 01:39

자고로 시국이 하 수상할수록 동인녀는 팬질로 세상에 항거하여야 하는 법이다. 궤변이라 하지 마~아라!
실은 토끼 님과 리린 님의 예물 교환식(...)에 자극을 좀 받았음. 그래요 동인질은 때와 장소를 못 가리니까 동인질이지. (야)

이걸 완성하지 못하면 이도 저도 안 될 것 같아 좀 필사적으로 매달렸더니 전개가 평소의 배로 파괴적이다. 니가 그러려니 해주세요 굽신굽신. 경고하는데 재미도 없습니다(...). 1편은 여기로.

2013년 5월 13일 추가. 내친 김에 2편까지 달렸습니다 야호호─이.

Prologue. 줄거리 요약은 스피드가 생명
Chapter 1. 사막에서는 물 한 방울도 귀중한 보고
Chapter 2. 내 사전에 불가능은 없다는 뻘소리는 작작하고 그냥 건너라
Chapter 3. 무모함이 도를 넘으면 귀신도 질린대더라
Chapter 4. 남자의 헌팅 대사는 예나 지금이나 발전이 없다
Chapter 5. 바보와 가위는 쓰기 나름
Chapter 6. 잠자는 공주는 원래 변태성욕자의 이야기라죠
Chapter 7. 애들은 모르는 사이에 알아서 자란다
Chapter 8. 참을성도 삼세 번까지
Chapter 9. 나쁜 일은 언제나 한꺼번에 터진다
Chapter 10. 끝이 좋으면 다 좋다는데 정말이긴 한 거냐
Epilogue. 그리고, 이야기는 다시 시작된다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5082
수정/삭제 댓글
리린 2008/06/05 15:33
아 놔 지금 발견한 음치 크리(......) 지못미 조슈아 청각ㅠㅠ <-

저 티에리아 이름 부르짖는 거 밐신 목소리로 들었어요 지금(.....) 어딜가나 애보기 팔자 참 뭐하고 뭐하고 또 뭐하군요. 그래도 모 세계와 달리 햇빛 따뜻하다못해 타죽을 거 같은 이 세계는 동인AI(확신) 베다의 가호에 힘입어 평안하게 마감되리라 믿어봅니다. 그리고, 그리고오오오 정신 오락가락한 알렐루야 아우다 아부 타이....!!!

....과연 어디에 나와도 희대의 개그캐.....!!!(엄지손가락 들다가 할렐이에게 물린다 아익후....)
수정/삭제
KISARA 2008/06/11 12:27
답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토호호호. 민망한 가사를 다 들어야 했던 조슈아에게 묵념(...)

현실이 시궁창이니 여기라도 햇빛 쪼이다 타죽어야죠. 아라비아의 로렌스 결말이 어찌됐건 매우 평안하게 마감할 예정입니다. 덕후는 팬질로 세상에 항거해야 하는 법...! (쿨럭쿨럭)

알렐이야 원래 스펙이 개그삘(야!!!)
수정/삭제 댓글
arkardie 2008/06/05 20:48
안녕하세요, 키사라님. 리린님 이글루를 통해 뵙고 죽 스토킹 중이었는데 이제서야 수면 위로 부상해 봅니다.
기말의 압박에 파란지붕 아래 사는 쥐 한 마리 덕으로 미쳐돌아가는 나라꼴에 심란해져서 아무것도 손에 안 잡히던 차라, 키사라님의 이번 포스팅이 참으로 단비와 같습니다. 말 없이 강렬한 눈빛으로 야리는(...) 세츠나랑 민망한 가사를 고래고래 불러대다 딱 들킨 큰형님이 참으로 훈훈하지 말입니다? 아라비아의 로렌스는 여태까지 광팬인 친구 어택에도 눈 하나 꿈쩍 않고 무시했는데 지금 구해다 보고 싶은 마음이 무럭무럭 솟고 있습니다.(다음주까지 페이퍼 세 개란 현실은 이미 무시)

이중인격 아우다 씨의 출연을 학수고대 하고 있겠습니다. 재미가 없다니오 무슨 그런 말씀을....! 어서 담편을...!
수정/삭제
KISARA 2008/06/11 12:30
어서 오세요 arkardie님! >_<
토호호 이런 바보같은 포스팅이나마 arkardie님께 한줄기 위안이 되었다니 기쁘기 그지없어요. 이 시리즈는 훈훈함이 기본 명제이니 걱정 마시라능. 그리고 이 기회에 아라비아의 로렌스는 꼭 보십시오. 이것저것 다 제하고도 정말 훈늉하고도 모에덩어리인 영화거든요. 원래 페이퍼가 몰려 있을 때 모에는 끓어오르는 법입지요(...)

다음 편... 노력하지요 (뻘뻘뻘)
수정/삭제 댓글
가루녹차 2008/06/05 21:21
안녕하십니까, 처음뵙겠습니다. 스토킹 도중, 도저히 침묵을 지킬 수가 없어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인사드립니다.

아라비아의 스트라토스 1편이 재미있었던 나머지, 건담 더블오를 보고 푹 빠졌습니다. 더블오도, 아라비아의 로렌스도 몰랐건만, 셰리프 세츠나의 "물을 훔쳤다." 라는 한 마디에 반해서 그대로 빠져들었습니다. 운명을 느낍니다.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모 족장님의 등장이 기대됩니다. 이제는 아라비아의 로렌스를 조사하며, 3편을 기다립니다. 감사히,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수정/삭제
KISARA 2008/06/11 12:32
가루녹차 님도 어서 오세요. 뭔가 이 욕망만으로 쓴 글 덕분에 수면으로 부상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이걸로 더블오에 입문하셨다니요 그런...! 팬으로서 소임을 다 하여 기쁜 건지 아니면 X팔리는 건지 알 수 없는 심경이지만 하여튼 기뻐하겠습니다. 더블오도 아라비아의 로렌스도 볼 가치가 두둑한 작품들이니 마음껏 즐기시길 ^^ 알렐이 등장은... 너무 기대하진 마시라능... (뻘뻘뻘뻘뻘뻘)
수정/삭제 댓글
TakeN 2008/06/05 22:24
가사가 하필 Voulez-vous coucher avec moi......록횽 제발orz
그렇지만 정작 조슈아보다는 그 이후에 잠깐 언급된 G로 시작하는 모종의 인물에게 더 신경이 쓰인다면 저는 나쁜 여자일까요(..) 3편에는 그 인물이 나와주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록횽의 고생길은 더 열릴 거 같지만요orz

그나저나 셰리프 소란 세츠나 이븐 엘 이브라힘군은 1편에 이어 여전히 촌철살인의 포스를 풀풀 풍기고 있네요. 역시 무심쉬크의 꼬꼬마ㅠㅠb 간간히 회상으로 나오는 라일님의 멋진성격(..)에도 눈을 뗄 수가 없구요..
그리고 만난 첫날부터 속을 득득 긁어내던 주제에 둘쨋날 새벽에 바로 애칭 이벤트 터지는 프린스 티에리아에 또 격침당했습니다ㅠㅠ 승리의 염화미소가 눈 앞에서 영상으로 돌려지는 것 처럼 떠올라요ㅠ

3편에서는 못 나올지라도 나오는 즉시 개폭의 나락으로 저를 인도해줄 알렐루야 아우다 아부 타이(및 할렐루야 하우다(?) 아부 타이)도 무지 기대가 됩니다.[눈번쩍]
게다가 앞으로의 전개가 너무 궁금하고, 역시 이런건 원작을 알아야!! 라는 마음에 아라비아의 로렌스 보고 있는데, 여기도 발릴 것 같은 예감이 무럭무럭 들고 있습니다ㅠㅠ 어쩌죠orz

아 저 쓸데없이 리플이 길어졌는데,;; 아라비아의 스트라토스가 너무 멋진 나머지 들끓는 여심(..)을 주체 할 수 없어서 그런 거니까 어여삐 봐 주시길 바래요:$(민폐다임마)
수정/삭제
KISARA 2008/06/11 12:35
'G로 시작하는 모종의 인물'은 아직 좀 더 기다리셔야 하겠습니다. 알렐이도 아직 못 나왔는데 그 사람부터 나오면 아 놕 알렐이가 슬프고 저는 할렐이한테 물립니다(...) 이 녀석의 굴욕 팔자가 너무나 한심스러워 어떻게든 덕 좀 보게 해주려고 뛰는 중인데 글쎄요, 우리 좀 많이 막강한 꼬꼬마가 그걸 용납해 줄지는...;;; (게다가 티에링도 있고;)

아라비아의 로렌스 즐감하시길. 그건 발려도 되는 영홥니다. 후후후.
수정/삭제 댓글
arc 2008/06/07 17:04
저 밑의 키사라님 책임회피성 답글에 쬐끔 울컥, 해서 '칫, 그렇다면 앞으론 절대 낚이지 않을테닷!!'하고 굳게 결심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별 관심도 없던 아라비아의 로렌스와 Voulez-vous coucher avec moi라는 단어를 열심히 검색해보는 이 손은 뉘 손인지.. 크흑...!!;;

어쨌거나 3편 기대합니다^^
아직 멀고먼 '그 씬'의 터키군은 모 용병씨일까요, 후후후....

수정/삭제
KISARA 2008/06/11 12:37
후후후 거 보세요 제가 뭐랬습니까. 발림을 선택하신 건 arc님, 망상을 좀 거창하게 늘어놨을 뿐인 저는 책임 없습니다용~

응원을 양식 삼아 3편을 열심히 쓰겠습니다. <그 씬>의 터키군은... 그으으으을쎄요오? (후후후후)
수정/삭제 댓글
크니하 2008/06/08 00:22
저번의 1편부터 두근두근하면서 읽고 있었습니다. 새삼 동사 닉네임의 괴악함이 뼈에 사무치게 다가오네요. 그 와중에도 음치 설정과 메아리로 울려퍼졌을 가사에 지못미 록횽 한번 해 주고...
이걸 읽고 아라비아의 로렌스를 다시 한번 봤더니 아우다 아부 타이가 빽빽거릴 때마다 알렐루야랑 싱크로하는 게 제법 퍼센티지가 높더군요. 역시 알렐이는 어딜가나 공기ㅠㅠ 세츠나의 하얗고 크고 뽀샤시한 취향과 티에리아의 애칭 이벤트도 좋았습니다. 3편 기대할께요><
수정/삭제
KISARA 2008/06/11 12:40
믹신이 원래 노래가 쬐끔 안습이에요(...) 그야 뭐 성우계 공인 2대 음치 하야미 상과 나카하라 상에 비견할 바는 아니지만(....)

아우다도 참... 그 정도의 네임 밸류에다 앤서니 퀸이라는 위대한 배우가 혼신을 다해 연기해주는데도 그만큼 공기인 건 이미 재줍니다 재주. 등빨과 그뉵과 얄쌍한 미모와 능력까지 다 갖추고 알아서 산소가 되고 있는 모 군이 자동적으로 떠올라 저는 눈물을 글썽였다는.
그리고 세츠나 취향은 하얗고 크고 뽀샤시하고 예쁜 거 맞아요. 엑시아 보십시오. 록온 보십시오. 마리나와 그나마 친밀해진 것도 다 저거 클리어해서라니까요(...) 우리 꼬꼬마가 티에링과는 나중에 그럭저럭 우호 모드 쌓은 데 반해 (티에링은 세 가지는 클리어하니까;) 알렐이에 대해서 대체로 듣보잡 모드를 유지하고 있는 건 애가 크고 이쁘긴 한데 하얗고 뽀샤시하지가 않아서 <-
수정/삭제 댓글
白夜 2008/06/09 03:54
어이쿠 이것은이것은;ㅁ;

록온은 왜, 멋진이름이잖아? 하던차에 저걸 한글버젼으로 어찌되는가를 생각하니. ...형님 정말 성격좋으십니다. 그걸 받아들이시다니;; G씨는 저도 참참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선 어떤 패치로 나오시려나. 록형혹은록형이라거나록형희망.아니 그럼 정말 단순한 변태인데.
저 귀여운 세리프는 무엇인가요, 본편에서 저래줬으면 팬층과 동인지와 제 번뇌의 나날이 당장 삼십배는 되었을텐데! 크흑, 록형 부럽다. 아니, 솔직히 세츠나가 더 부럽습니다(...) 티에리아 왕자가 츤과 데레를 확실히 구분해주어서 너무 좋습니다. 저토록 아름다운 츤데레인데 록형이 수타입이야;;;; 왠지 인생 무상합니다..
알렐이도 할렐이도 4편이라도 좋으니 얌전히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예고(?)에선 조랑말에 탄다고 하셨는데. 생각할수록 동물학대... 일진데 그런데도 전투력 최강이면 역시 (웃겨)좋아죽겠습니다.(데굴데굴)

3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수정/삭제
KISARA 2008/06/11 12:47
이 바보 같은 글이 의외로 반응이 좋아 좀 힉겁하고 있습니다(...)

멋진 이름은 무슨... 외국어의 아우라에 속지 마시라능. 저건 한국식으로 말하자면 저격수한테 '조준'이라던가 '저격'이라는 이름을 붙여준 거나 마찬가지라구욧(...) CB에 들어와서 안면 갈아엎고 철판 깔기까지 한동안 얼마나 쪽팔리는 나날이었을지 생각하면 우습기도 하고 눈물겹기도 하고 그럽니다. 뭐 그 사람은 그래도 싸지만.

왜요 우리 츠나는 본편에서도 귀여워요! (버럭) 사실 티에링 성격 구축하느라고 애 좀 먹었습니다. 애가 그냥 츤데레도 아니고 츤츤데레데레츤데레츤데레츤츤데레데레(뭔 박자?)라서 구현하기가 영... 다음 타겟 알렐이에게는 녀석 팔자가 하도 안습이라 나름 공 좀 들이고 있는데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너무 기대는 말아주시라는;;;

근데 그거 아십니까. 조랑말은 어깨높이가 끽해봤자 140밖에 안돼요(...)
수정/삭제 댓글
2008/11/16 11:41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