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이 점점?

Banishing from Heaven | 2008/12/23 01:01

오늘 더블오라이저의 설정이 새로이 공개되었다고 한다. 오오 어디 어디.

<더블오라이저>
12화에서 선보인 더블오의 진정한 모습. 트란잠 발동 시에는 GN 드라이브에서 고순도의 GN입자를 방출해,
시간축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듯하다. '더블오라이저'라는 호칭은 건담을 뛰어넘은 기체를 의미.

................................................................................................................................시방 뭣이라고라!?

여기서 우리의 친절하신 예언자 리린드라 님(후후 님의 본질을 외면하지 마십시오)의 예상을 잠시 인용하겠다.
"그러니까, 리바이브 검격을 피한 게 시간을 넘은 겁니다. 이쪽이 <무거워져서> 시공간 왜곡이 일시적으로 일어나 저쪽의 1초가 나의 10초가 된 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공격 보고 훌쩍 피해서 돌아갔는데, 그게 저쪽 입장에선 꺼져 버린 듯 일순간 사라진 거죠."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제로의 영역이 아니잖아. 스탠드잖아.

더 월드냐 킹 크림슨이냐

(註 : 더 월드는 말할 필요도 없는 DIO님의 시간 정지 스탠드. 킹 크림슨은 죠죠 5부 '황금의 선풍'의 라스트 보스 디아볼로의 스탠드로, 최장 십수 초까지 시간을 '잘라내는' 능력이 있다. 시간을 '잘라내면' 과정은 사라지고 결과만이 남으며, 절단한 시간 속에서 흐름을 자각하고 움직일 수 있는 것은 킹 크림슨뿐이다. 상대의 동작의 궤적을 예측하는 것도 가능)

생각해 보니 쿠로링 놈은 - 스크라이드만 봐도 뻔하지만; - 죠죠 빠돌이였다.

<증거 화상>
스타더스트 크루세이더즈가 아닙니다. 뿌니뿌니 포에미입니다(....)

야이 식빵 같은 색히들아 건담님에게 대체 무슨 기능을 달아준 거냣!!!!

(실은 저 시공간 왜곡 기능이 매우 후덜덜한 용도로 쓰일 것 같아서 좀 심하게 두렵다능... 마음의 준비 마음의 준비;)

top
Trackback Address :: http://kisara71.cafe24.com/blog/trackback/2315173
수정/삭제 댓글
리린 2008/12/23 01:24
뭐가되었든 별로 슈퍼로봇 놀이를 위한 설정같진 않습니다. 대강 활용은 하겠지만서도(.....)

근데 이 님이;;; 연속으로 절 아폴론의 제단위에 던지고 배를 가르시다닛...!!!
전!! 어디까지나!! 10년도 더 된 깡옛날에 스티븐 호킹을 읽었을 뿐인데!!! 그나마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 한 깡무식인문학도 출신일 뿐인데!! 하도 벙벙한 사태인지라 떠오른 그대로를 말했을 뿐인데!!! ;ㅁ;
수정/삭제
KISARA 2009/01/07 20:41
슈퍼로봇 놀이를 위한 설정이라면 시간축 운운할 것도 없죠. 그냥 졸라 짱센 투명드래곤이 된다, 하면 되는 겁니다(....)

흥! 저는 스티븐 호킹은커녕 아인슈타인도 이해 못한 '산소잖아 문과인 나도 그 정도는 안다 병시나' 수준의 깡깡무식인문학도라고요! 자비심 없이 인용할 겁니다!
그리고 몇 번 말씀드려야 합니까. 제가 제단 위에 집어던진 게 아니라니까요. 그것은 다 님의 운명의 데스티니일 뿐... 훗.
수정/삭제 댓글
白夜 2008/12/23 12:26
...?!......?!!!!!?!
공식설정과 리린드라님의 예언을 잠시 당당히 왜곡하자면 근시일내에 시간을 달리는 셏상이 나올수도 있다는 건가요. 마음의 준비 겸 장금이 백일몽씬이라도 찾아보러 가야겠습니다....
수정/삭제
KISARA 2009/01/07 20:42
쿠로링이 뭔 깽판을 칠 지 알 게 뭡니까. 자아 자, 미리미리 강심제라도 복용해 두십시오. 앞날이 두렵습니다.
수정/삭제 댓글
원이 2008/12/23 23:16
저거 건담 공식 설정이 맞는지요;; 이오리아 영감님은 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러신건지 모르겠지만[아니 그전에 검은물!!;ㅂ;] 시간을 달리는 셏상을 상상하니 기대감 반 두려움 반입니다. 설마 원작에서 그럴까 싶겠지만은....;;;
수정/삭제
KISARA 2009/01/07 20:43
공식 설정이 맞댑니다 이런 신발할 시커먼물 같으니...!
더블오는 쿨쉬크하게 동인에서도 못해먹을 사고치는 게 전문이라서 말이죠. 도저히 안심할 수가 없어요. 자 우리 모두 시간을 달리는 셋상을 보게 될 날을 대비하며 심장 운동이라도 하십시다 헛 둘 헛 둘(....)
수정/삭제 댓글
mako 2008/12/24 09:42
공식설정과 리린드라님의 예언도 그렇지만, 지난번 보고 자폭한 소설까지 오버랩되면서 뭔가 무서운 느낌이. 시간을 달리는 셏상이라니...
전 세츠나가 시간을 달리면 뭘할지 심하게 두려워지고 있습니다. 설마....?
아무리 쿠로링이 제정신이 아니라지만 뿌니뿌니 포에미 같은 괴작이 되는 것은 아니겠지요? (아니... 지금도 충분히 괴작인가?)
수정/삭제
KISARA 2009/01/07 20:44
이미 괴작이에요 이미 괴작.
6피트 넘는 20대 중후반 아일랜드 총각이 진 히로인인 시점에서 이미 괴작이에요 <-
수정/삭제 댓글
TakeN 2008/12/27 06:12
마이스터의 자질은 결국 스탠드술사인가 아닌가 였던 건가요...!!!
그런데 시공간의 왜곡이라니, 정말 후덜덜합니다. 시공간이 곧 우주니까요. 저거야 말로 세계의 뒤틀림 그 자체잖아요orz 검은물은 건담님한테 대체 무슨짓을 하려고(혹은 시키려고) 하는 걸까요 정말ㅇ<-<

/조금 늦었지만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내리는 눈발이 참 예쁩니다!!
수정/삭제
KISARA 2009/01/07 20:45
엄청나게 늦었지만 TakeN님이야말로 크리스마스와 새해 잘 보내셨나요! 페르소나 4 그만 파시고 좀 돌아오시랍!!!

더블오를 타려면 스탠드술사도 그냥 스탠드술사가 아니라 라스트 보스급이어야 하나 봅니다. 그치만 시간을 떡 주무르듯 하는 것은 역대 죠죠 라스트 보스급의 전통이잖습니까. 억 그럼 설마... 아니아니 자제자제.

그죠 눈발 예쁘죠? 실은 언론의 자유 이전에(...) 여기에 반했다능.
Write a comment